Top 구글상위노출 Secrets

가장 우선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사항은 페이지의 최적화 정도입니다. 페이지는 다양한 방면에서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 로드 속도, 반응형 웹사이트 여부, 모바일 최적화 등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양보다는 질입니다! 구글에서 권장하지 않는 링크 구매 관행을 피하고 백링크 프로필을 모니터링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래서 결론은 좋은 백링크가 많다면 불이익은 없습니다.

아쉽게도 일반 개인이 백링크를 의도적으로 거는 것은 실현 블가능할 정도의 작업입니다. 특히 쇼핑몰이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구글에 타겟 키워드를 검색해보는 것입니다. 구글 검색창에 타겟 키워드를 입력하면 구글은 사용자 편의를 위해 연관 검색어 자동 완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연관 검색어를 통해서 사람들이 어떤 의도로 이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 보여지는 연관 검색어 중에 내가 써야할 콘텐츠에 적절히 관련된 키워드를 뽑아내고 그것을 콘텐츠에 녹여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키워드가 구체적인 롱테일 키워드이거나 검색량이 많지 않은 키워드일 경우 연관 검색어가 나오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키워드는 자연스럽게 콘텐츠 내에 녹여내야 하며, 이는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도 가치 있는 구글상단노출 정보를 제공하는 기초가 됩니다.

제대로 구축한다면 구글에서는 이게 한 사람이 만든 블로그인지 알아차릴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모두 다 다른 소유자의 사이트로 인식을 하고 링크를 발견하면 실제 사이트에서 걸린 링크로 구글상단노출 인식을 하는겁니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인공적으로 생성된 링크를 식별하고, 이는 웹사이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특히 범죄, 도박, 금융 관련검색어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금융은 사실 돈을 내고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을 최우선으로 노출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상위 노출된 검색결과를 더 많이 클릭하는데, 첫번째 키워드는 처음부터 상위 노출될 확률이 적기 때문입니다.

두 요소는 구글 검색 엔진의 입장에서 사용자의 웹페이지에 대해서 가장 잘 알 수 있는 요소이기 때문에 키워드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이는 콘텐츠가 하나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만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더 다양한 검색 결과에 노출될 수 있는 구글상단노출 기회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므로 해당 관련 질문 스니펫에 노출되고 있는 질문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앵커텍스트에 백링크 업체 목표 키워드가 들어가면 좋지만 모든 백링크의 앵커텍스트를 목표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게 작업하면 무조건 패널티를 먹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결과가 백링크 제품 리뷰 페이지라는 점을 알았기에 아마도 비슷한 유형의 페이지를 만들기를 원하실거예요.

백링크를 확인 하는 제일 좋은 방법은 구글 콘솔의 링크 탭을 확인하는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